이른바 '노스탤지어 마케팅'의 일환인데, 그 이면엔 경기침체란 무서운 그림자가 깔려 있다.
'추억제품' 열풍의 이면엔 경기침체가 깔려있다.
[사진|서울우유 제공]추억을 불러일으키는제품들이 부활하고 있다.
미노스 바나나우유(서울우유 제공).
단종됐던 인기제품들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하거나, 과거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을 입힌 신제품들이.
'나폴리맛피아'가 개발에 참여한 햄버거부터추억의 피자, 꿀떡 아이스크림까지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신제품이.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이다.
매월 제공받은제품을 월별 테마에 맞게 요리해 즐기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SNS에 게시.
아이들에겐 인기 영양 간식이며 부모에겐 맛있는추억이자 안주거리인 '용가리'를 온 가족이 함께 맛보고 경험하는.
28일 트리플 렌즈 플래그십 카메라 드론 'Mavic3 프로'를 포함해 동급 최고 이미지 화질의 액션 카메라 'DJI Osmo Actin 4' 등의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또 지난 1월에 전방, 하방 장애물 감지를 포함해 다양한 촬영과 비행 편의 기능을 가진 신제품'DJI.
제품심사는 기술혁신성, 상품성, 시장성, 아이디어, 국산화 정도 등의 항목을 평가 기준으로 하며,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전시회.
공모전은 해양레저 활동의 역동적인 순간과 해양 관광 풍경이나추억이 담긴 사진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총 21점의 수상작이 선정.
하지만 히트상품의 생애주기가 짧아지면서 반년도 안 돼 찬밥 신세로 전락하고 있는데요.
과거 인기제품생애주기는 평균 22개월이었는데 최근에는 4개월까지 대폭 줄었습니다.
판매량도 크게 줄어들며 점주들의 재고 처리 부담 등이.
뉴트로'트렌드가 이어지면서, 30년 넘게 사랑 받은 누네띠네를 트렌디한 맛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앞으로 누네띠네제품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기존 고객은추억을 떠올리고 새로운 고객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30년 넘게 사랑 받은 누네띠네를 트렌디한 맛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앞으로 누네띠네제품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기존 고객은추억을 떠올리고 새로운 고객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1992년 출시된 누네띠네는.
유니콘스 관련제품판매는 3일 크림과 윌비플레이 자사몰 동시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100원에 증정하는 드로우 이벤트를 연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추억의 구단을 되살리는 이번 프로젝트에 벌써부터 많은 야구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