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FT)가 기업용 AI 에이전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딥 리즈닝(Deep Reasoning)’ 기능을 도입하고, 차별화된 데이터 분석 에이전트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마이크로소프트는 AI 기반 업무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 역량을 한층 강화하며 경쟁사와의 격차를 더욱 벌릴 전망이다.
이날 KT는 전시관 운영 등 aT센터에서 열린마이크로소프트(MS)의 국내 행사 'AI 투어 인 서울'에 참여했다.
KT는 전시관을 통해 현재 개발 중인 한국형 AI 모델을 공개했는데, 이전의 가칭인 GPT-4o-K 등을 내걸지 않고 GPT-4o 기반의 커스텀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는 "우리 파트는 KT의 한국형.
업계에 따르면 메타, 아마존, 알파벳,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AI 기술과 데이터 센터에 총 3천200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으로, 이는 2024년의 2천300억 달러를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
크레이머는 "알파벳과 아마존같이 닷컴 버블에서도 승자가 된 몇몇 기업이 있었다"며 "데이터센터 열풍은 일부에게는 값비싼.
KT는마이크로소프트'AI 투어 인 서울(이하 AI 투어)'에 참가해 우리나라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AI 모델 등의 다양한 'AX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방문객들은 AI 투어 전시장 프리미엄 파트너 존 내에 마련된 KT 전시관에서 국내 산업 환경을 반영한 실제적인 AX 노하우를 살펴볼 수.
KT가 26일마이크로소프트(MS)가 서울에서 연 '인공지능(AI) 투어'에 참가해 우리나라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인공지능전환(AX) 솔루션을 선보인다.
AI 투어 전시장 내 KT 전시관에선 한국어를 처리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의 사고방식과 정서를 이해하는 한국적 AI를 살펴볼 수 있다.
예컨대 '홈, 스윗 홈'(Home.
"사티아 나델라마이크로소프트대표의 인사이트를 직접 듣고 싶어서 한 달 전부터 회사 허락을 받고 참석했습니다.
http://www.cyberknifecenter.co.kr/
오전 8시부터 기다리고 있는데 어떤 얘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큽니다.
소프트웨어 업계에도 시사점이 많을 것 같습니다.
" 국내 한 대기업 SI 계열사 관계자는 26일 서울 양재 AI센터에서 'MS AI.
대한민국 AX(인공지능 전환) 가속화를 선도하는 액셀러레이터를 목표로 한 KT가 26일마이크로소프트'AI 투어 인 서울'에 참가해 한국 산업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및 AI 모델 등 다양한 'AX 솔루션'을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AI 투어 전시장 프리미엄 파트너 존 내 KT 전시관에서 국내 산업 환경을.
한편 사티아 나델라마이크로소프트최고경영자(CEO)가 방한했다.
두 기업인과의 만남 여부에 대해 이 창업자는 즉답을 피했다.
다만 글로벌 빅테크와의 AI 협업 계획에 대해서는 필요하다면서도 전 세계가 기업 1~2곳의 AI만 쓰는 현실에 대해 "슬픈 일이다.
인터넷 다양성이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국내 최초로 서버 쿨링 시스템을 개발 및 상용화해 이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권을 취득했으며, 인텔 골드 파트너, AMD 슈퍼 알파 파트너, 한국마이크로소프트플래티넘 서버 파트너 업체로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것을 취급하고 있다.
KT와 함께 경쟁력 강화 전략 HD현대, 조선·AI 접목 논의 LG전자·아모레퍼시픽도 회동 글로벌 빅테크 기업마이크로소프트(MS)의 사티아 나델라(사진) CEO가 2년 만에 방한, 국내 주요 기업 CEO들과 광폭 회동에 나섰다.
한국 법인이 주최하는 자사 행사 참석을 넘어 국내 주요 기업 경영진과의 연쇄 회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