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는 2024년 10월

GMA는 2024년 10월

test 0 12 2025.03.27 03:30:30

HMGMA는 2024년 10월 아이오닉 5 생산을 시작했고, 올해 3월 아이오닉 9 양산에 돌입했다.


내년에는 기아차 모델도 생산하고, 향후제네시스를 생산하며 전기차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차량도 제조하는 혼류 생산 시스템 도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내년에는 기아 모델도 추가 생산 예정이고, 향후제네시스로 생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혼류 생산 체제 도입을 통해 전기차(EV), 하이브리드차(HEV)까지 생산 차종을 확대한다.


HMGMA는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 혁신센터(HMGICS)에서 개발·실증한 첨단 제조 기술을 대거 도입했다.


향후제네시스차량으로 생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혼류(1개 생산 라인에서 2개 이상 차량 생산) 생산 체제 도입을 통해 전기차뿐 아니라 하이브리드 차종도 내년에 추가 투입함으로써 미국 시장 소비자들의 다양한 친환경차 수요를 충족시킨다는 목표다.


첫 생산 모델은 아이오닉 5이며, 향후 현대차·기아·제네시스브랜드 전기차 5~6종을 생산하는 스마트 팩토리로 확대된다.


HMGMA는 인공지능(AI), 로보틱스, 자율이동로봇, 무인 품질 검사 등 첨단 기술이 집약된 ‘소프트웨어 중심 공장(Software Defined Factory)’이다.


1만3000개 이상의 일자리 창출도 기대된다.


광천제일풍경채 커뮤니티안내


내년에는 기아 모델도 생산할 예정이며, 향후제네시스차량으로 생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 미국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브리드차량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내년부터 일부 시설 설비 개선 작업 등을 통해 하이브리드차량을 생산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기아 모델도 추가 생산 예정이며 향후제네시스차량으로 생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혼류 생산 체제 도입으로 전기차뿐 아니라 하이브리드 차종도 내년에 추가 투입해 미국 시장 소비자의 다양한 친환경차 수요를 충족할 방침이다.


2000년 미국에서 40만 대 판매에 머물던.


내년에는 기아 모델도 추가 생산 예정이며, 향후제네시스차량으로 생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차그룹은 HMGMA 증설, 제철소 등.


준공식 행사장에는 계열사 보스턴다이내믹스의 4족 보행 로봇 스팟이 곳곳을 누비며 직접 안내를 도왔고, 현대차 아이오닉5, 기아 EV9,제네시스GV70 전동화.


아이오닉 5, 아이오닉 9 등 전기차를 HMGMA에서 직접 생산함으로써 IRA 세제 혜택을 충족시키고, 기아와제네시스전동화 모델로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


내년부터는 하이브리드 모델도 투입하며, 혼류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더욱 유연한 공정 운영이 가능할 전망이다.


내년에는 기아 모델도 추가 생산할 예정이며, 향후제네시스로 생산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혼류 생산 체제 도입을 통해 전기차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차종도 내년에 추가할 예정이다.


이번 HMGMA 준공으로 현대차그룹은 현대차 앨라배마 공장(HMMA), 기아 조지아 공장(KaGA)과 함께 미국 내.


내년부터는 기아와제네시스브랜드 차량으로 생산 차종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 공장은 특히 전기차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차량도 혼류 생산할 수 있는 유연한 시스템을 구축해 앞으로 다양한 친환경차를 생산할 계획이다.


HMGMA 준공으로 현대차그룹은 앨라배마(현대차), 조지아(기아) 기존 공장과 함께.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