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기구(NATO) 병력 증

조약기구(NATO) 병력 증

test 0 10 2025.03.28 01:22:58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그린란드 보호를 위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병력 증강을 제안했고, 장 노엘 바로 프랑스외무장관은 유럽연합(EU)이 다른 나라의 국경 공격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덴마크 국제학연구소의 선임연구원 울리크 프람 가드는 "그린란드 주민들이 최근 트럼프의.


또 우크라이나의 휴전 준비와 관련해 유럽 각국외무장관에게 "단기 휴전과 지속적 휴전, 제도·실질적감시를 위한 구체적인 제안을 3주 안에 제출하기로 했다" 면서 도출된 제안은 미국 측과 교환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러시아를 상대로 한 어떠한 종류의 제재도 해제하기에 적절한 시기가.


라르스 뢰케 라스무센 덴마크외무장관은 현지 DR 방송에 "미국이 그린란드 시민사회 방문을 취소한 건 매우 긍정적"이라며 "그들은 대신 자신들의 군 기지를 방문할 것이고 그것은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미 워싱턴포스트(WP)는 "덴마크인들이 이를 작은 승리로 포장했지만 실제 그럴 것인지는.


이어 그는 김 위원장의 평양 방문에 앞서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외무장관이 평양에 방문할 것이라며 “북한과 전략적 대화를 계획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https://artsharp.co.kr/


이 만남이 성사되면 김 위원장은 처음 모스크바를 방문하게 된다.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2019년과 2023년 두 차례 만났지만.


또 우크라이나의 휴전 준비와 관련해 유럽 각국외무장관에게 "단기 휴전 및 지속적인 휴전, 제도·실질적 (휴전) 감시를 위한 구체적인 제안을 3주 안에.


장 노엘 바로 프랑스외무장관은 이날 오전 베이징에서 중국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외교부장 겸임)과 만나 우크라이나 평화협상 과정에서.


라르스 뢰케 라스무센 덴마크외무장관은 현지 DR 방송에 "미국이 그린란드 시민사회 방문을 취소한 건 매우 긍정적"이라며 "그들은 대신 자신들의 군 기지를 방문할 것이고 그것은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포스트(WP)는 "덴마크인들이 방문계획 축소를 작은 승리로 포장했지만, 실제 그럴 것인지는.


중국을 방문한 프랑스외무장관이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위한 협상에 러시아가 참여하도록 중국이 설득해달라고 촉구했다고 AFP와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장 노엘 바로 프랑스외무장관은 오늘(27일) 오전 베이징 댜오위타이 국빈관에서 중국 외교 사령탑인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 겸.


준비가 진행중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27일(현지시간) 러시아 타스 통신을 인용해 보도했다.


로이터에 따르면 안드레이 루덴코 러시아 외무차관은 이날 이같이 밝혔다.


또 스푸트니크 통신은 러시아 외무부가 북한과 전략적 대화를 이어가기 위해 세르게이 라브로프외무장관의 평양 방문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라르스 뢰케 라스무센 덴마크외무장관은 현지 DR 방송에 "미국이 그린란드 시민사회 방문을 취소한 건 매우 긍정적"이라며 "그들은 대신 자신들의 군 기지를 방문할 것이고 그것은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워싱턴포스트(WP)는 "덴마크인들이 이것(방문계획 축소)을 작은 승리로 포장했지만 실제 그럴 것인지는.


프랑스외무장관이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위한 협상에 러시아가 참여하도록 중국이 설득해달라고 촉구했다고 27일 AFP와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장 노엘 바로 프랑스외무장관은 이날 오전 베이징 댜오위타이(釣魚臺)국빈관에서 중국 외교 사령탑인 왕이 중국공산당 중앙외사판공실 주임(외교부장 겸임)과.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