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된 수원월드컵경기장 잔

잘 된 수원월드컵경기장 잔

test 0 14 2025.03.29 01:55:45

관리가 잘 된 수원월드컵경기장 잔디.


각국축구사령탑들이 줄줄이 경질되고 있습니다.


3년 전 한국의 월드컵 16강 진출을 이끌었던 아랍에미리트의 벤투 감독과 한때대표팀감독 후보로 거론된 이라크의 카사스 감독도 경질을 피하지 못했는데요.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원문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


kr/d/?id=N1008025766 <앵커>축구대표팀이 북중미월드컵 3차 예선 오만전을 이틀 앞두고, '28명 완전체'가 됐습니다.


비공개 훈련으로 전술을 가다듬으며 필승 의지를.


라오스 여자축구대표팀지휘봉을 잡은 정성천 감독 여자축구WK리그에서 인천 현대제철을 이끌었던 정성천(53) 감독이 라오스 여자축구대표팀의 새로운 사령탑으로 부임했다.


24일 정 감독의 매니지먼트사인 디제이매니지먼트는 "라오스축구협회가 지난 21.


광천 제일풍경채 평형안내


김민재가 대한민국축구대표팀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축구대표팀은 20일 오후 8시.


이번 2연전은 강팀과의 평가전인 동시에 내년 아시안컵 개최지 환경을 미리 경험하는 기회다.


여자축구대표팀호주 원정 2연전 참가 명단(26명) ▲ GK = 김경희(수원FC) 김민정(인천현대제철) 류지수(세종스포츠토토) ▲ DF = 고유진.


주축 선수들의 부상 이탈로 비상이 걸린축구대표팀이 내일 밤 중동의 난적 요르단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축구대표팀은 내일(25일) 오후 8시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B조 8차전을 치릅니다.


라오스 여자축구대표팀지휘봉을 잡은 정성천 감독 [디제이매니지먼트 제공.


최영일 코치가 라오스축구대표팀에 합류했다.


라오스축구협회는 25일 두 한국인 지도자가 임시 코칭스태프로 함께.


한국축구대표팀이 국내에서 진행되는 2026 북중미월드컵 3차 예선 7·8차전을 앞두고 본격 훈련에 돌입했다.


사진은 지난 3월10일 서울 종로구축구회관에서 2026 북중미월드컵 3차 예선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발표하는 홍명보 감독의 모습.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