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일럿)’에 추론까지 가능

코파일럿)’에 추론까지 가능

test 0 7 2025.04.01 13:44:37

소프트 365 코파일럿(이하 코파일럿)’에 추론까지 가능한 AI 에이전트를 탑재하기로 했다.


코파일럿은 AI를 위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가 될 것이다.


” 사티아 나델라 MS 최고경영자(CEO) 겸 이사회 의장은 26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인공.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 공동연구를 통해 스트레처블 전자 제품 개발에서 기존의 한계를 극복한 혁신적인 기술인 ‘생체 모사인터페이스설계(BIEFI)’를 개발했다고 6일 밝혔다.


순천 푸르지오 고객센터


이번 연구는 생체 모사인터페이스설계를 기반으로, 전자 제품의 유연성.


티맥스소프트는 '모든 연결의 중심,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인터페이스스위트(InterfaceSuite)'를 주제로.


뇌-컴퓨터인터페이스(BCI) 관련 국제 심포지엄 패널 토론 모습.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박지형 티맥스소프트인터페이스솔루션 개발 책임자(상무)가 오픈 API 생태계에서 해법이 될인터페이스스위트의 핵심 기능과 그 활용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인터페이스스위트 세미나를 열고 공공, 금융, 기업 등 각 분야 고객 100여명과 함께 티맥스소프트인터페이스솔루션 도입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사진=티맥스소프트 제공] 티맥스.


사업자 고객 요구를 적극 반영해 메인 및 마이페이지 개편, 손쉬운 가입 및 이용.


(사진=게티이미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이 기간 경기도 성남시 가천대 컨벤션센터에서 제6차 BCI 국제표준화 위원회(ISO/IEC.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 존 로저스 교수 연구팀의 하경호 박사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피부 부착형 무선 전방향 촉각 자극(햅틱)인터페이스기술을 개발했다.


성균관대 반도체융합공학과 유재영 교수(왼쪽),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 하경호 박사.


BCI 국제표준화 위원회(ISO/IEC JTC1 SC43)’ 총회를 개최한다.


이 총회는 사람의 뇌와 컴퓨터를 연결하는 ‘뇌-컴퓨터인터페이스(이하 BCI)’ 기술표준 개발 논의가 한국 주도로 진행되는 것으로 미국·중국·인도 등 9개국 70여명의 기술표준 전문가가 참석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