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1년 새 감소한 535억 원을 기록했다고 31일 공시했다.
연간 매출 1조 419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
9% 증가하며 사상 최대 연간 매출 실적을 올렸다.
앞서롯데호텔서울은 2007년부터 2009년까지 한 차례 객실을 재단장한 후 현재까지 유지해왔다.
롯데호텔은 이번 리뉴얼 공사를 통해 메인타워 전체를 재정비하는 방안도 고민하고 있다.
업계에서는롯데호텔이 객실 500여개를 재단장할 것.
[서울=뉴시스]롯데호텔서울 전경.
다만 지난해 말 일회성 비용 증가로 수익성은 감소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리워즈’/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롯데호텔리워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야구 관람권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
봄 시즌을 맞아호텔에 투숙하는롯데호텔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롯데호텔김치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롯데호텔제주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한롯데호텔리워즈 회원이면 참여 가능.
'46주년 기념 감사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롯데호텔앤리조트의 멤버십 포인트인 LH 포인트를롯데호텔서울의 개관 연도와 동일한.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가능하며 스카이런 티켓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4월 20일 열리는 스카이런 대회에서는롯데호텔리워즈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시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롯데호텔월드 숙박권, 라세느.
롯데호텔서울은 1938년 개관한 한국 최초의 민간호텔인 '반도호텔'의 명맥을 이어 탄생.
매일 오전 10시,롯데호텔월드 1층 로비에는 긴 대기줄이 이어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시간에 맞춰 입장하기 위한 줄이다.
하지만 바로 입장하는 '마법의 문'이 생겼다.
롯데호텔와롯데월드를 잇는 '원더도어'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롯데호텔서울은 1938년 개관한 한국 최초의 민간호텔인 '반도호텔'로부터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