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고 학생 27명도 초청한 이날 행사에는 권봉석 ㈜LG 부회장을 비롯해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 CNS, LG AI연구원 등 LG 주요 9개 계열사 CEO와 CTO 등최고경영진60여 명이 참석했다.
권봉석 부회장은 "기술력이 경쟁력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R&D.
권봉석 ㈜LG 부회장을 비롯해 조주완 LG전자 사장,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문혁수 LG이노텍 부사장, 신학철 LG화학 부회장, 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 현신균 LG CNS 사장, 배경훈 LG AI연구원장, 정수헌 LG사이언스파크 대표 등 LG의 주요 9개 계열사최고경영진60여명이 참석했다.
LG최고경영진이 국내 이공계 인재와 기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LG는 3일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석·박사 과정 이공계 인재 300여 명을 초청, 'LG 테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LG는 올해 처음으로 과학고 학생 27명을 초청, 과학 영재 조기 육성에 대한 의지를 피력했다.
LG의 ‘연구개발 심장’인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 과학고 영재, 석·박사 이공계 인재, LG최고 경영진이 한 자리에 모였다.
LG는 3일 LG사이언스파크에서 이공계 인재 초청 행사인 ‘LG 테크 콘퍼런스’를 열었다.
LG는 ‘의대 쏠림’ 현상 속에서 과학과 기술의 중요성을 알리고 LG의 연구 성과를.
행사에는 LG전자(066570)와 LG디스플레이(034220), LG이노텍, LG화학(051910), LG에너지솔루션(373220),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 CNS, LG AI연구원 등 LG 주요 9개 계열사의 최고경영자(CEO), 최고기술책임자(CTO), 최고인사책임자(CHO) 등최고경영진60여 명이 참석했다.
LG는 국내 이공계 우수 R&D 인재를 유치하기.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 과학 영재부터 석·박사 과정 이공계 인재, LG의최고경영진들까지 한자리에 모였다.
LG는 3일 이공계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초청 행사인 'LG 테크 콘퍼런스(Tech Conference)'를 개최했다.
LG는 의대 쏠림 현상 속에서 이공계 인재들에게 과학과 기술 중요성을 알리고.
이번 행사는 과학고 재학생, 석·박사 연구 인재, LG최고경영진및 연구개발 책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 과학기술의 방향성과 연구 경험을 나누는 자리로, R&D 인재 확보를 위한 LG의 전략적 행보를 보여주는 행사다.
LG전자를 비롯해 LG디스플레이,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이노텍, LG생활건강.
이 자리에는 과학고 학생들부터 석·박사 과정 인재, LG최고경영진들이 참석했다.
LG는 의대 쏠림 현상 속에서 이공계 인재들에게 과학과 기술의 중요성을 알리고, LG의 실제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연구개발의 심장인 'LG사이언스파크'로 초청했다.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 CNS, LG AI연구원 등 LG의 주요 9개 계열사의 CEO, CTO, CHO 등최고경영진6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LG는 권봉석 LG 부회장을 비롯해 조주완 LG전자 사장,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등 이날 행사장에 모인.
이날 행사에는 LG전자와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 CNS, LG AI연구원 등 LG 주요 9개 계열사의 최고경영자(CEO), 최고기술책임자(CTO), 최고인사책임자(CHO) 등최고경영진60여명이 참석했다.
LG는 권봉석 ㈜LG 부회장을 비롯해 조주완 LG전자 사장, 정철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