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경실 조혜련이 후배 박나래 신기루에게 진심어린조언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개그우먼 이경실 조혜련이 후배 박나래 신기루에게 선배로서의조언을 건넸다.
2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는 신기루가 박나래의 보조 셰프로 출격한 가운데.
그냥 이겨내라고 이런 상황이 오는 건가 보다 생각하고 겨울에 계속 준비를 했다”고 떠올렸다.
하지만 변우혁은 오히려 위즈덤의조언을 흡수하며 성장하고 있다.
3일 경기 적시타 또한 위즈덤의조언덕이라며 위즈덤에게 공을 돌리는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2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나래야 제작진은 믿지마” | 매운맛 토크, 세바퀴 썰, 개그우먼 의리, 인생조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코미디언 이경실, 조혜련, 신기루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과학기술원(카이스트·KAIST) 대전 본원 KI빌딩 서남표 퓨전홀에서 진행된 '미래세대와의 AI 토크콘서트'에서 학생들에게 이같이조언했다.
이번 행사는 카이스트 출신 인공지능(AI) 분야 창업자 및 청년 연구자들과 산업계·학계 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AI 기술의.
KIA 타이거즈 제공 “더 뻔뻔하게 해도 돼”변우혁(25·KIA)은 3일 광주 삼성전을 앞두고 외국인 타자 패트릭 위즈덤에게조언을 구했다.
위즈덤은 4경기 연속 홈런을 터트리며 쾌조의 타격감을 이어가던 중이었다.
변우혁은 “지금 잘 치고 있으니까 어떤 느낌.
이날 방송에서 황민호는 방.
가이드를 비롯해 각 수준에 따라 언어 치료는 어떤 방향으로 해야 할지, 부모가 가정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줘야 할지를 상세히조언한다.
책은 또 언어만큼이나 중요한 사회성과 연관 있는 비언어적 의사소통을 끌어올리는 4가지 놀이법과 말하기 자신감을 키우는.
3일 온라인 채널 ‘빠더너스’에선 ‘김창완 님과 오지 않는 황태곰탕을 기다리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T1 '오펠' 강준호(출처=대회 실황 캡쳐).
T1 '오펠' 강준호가 같은 팀 '호석' 최호석의조언이 2세트 승리에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2일 T1 강준호는 서울 송파구의 DN 콜로세움에서 열린 'FC 온라인 슈퍼 챔피언스 리그(FSL)' 3일차 2경기에서 DRX '엘니뇨' 정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