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그룹은 지주회사인 AK홀딩스와 애

경그룹은 지주회사인 AK홀딩스와 애

test 0 6 2025.04.06 00:09:47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애경그룹은 지주회사인 AK홀딩스와 애경자산관리 등이 보유한 애경산업 지분 약 63%를 처분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플라즈마 멸균기 전문기업 플라즈맵은 74억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일 밝혔다.


http://withdorothy.co.kr/


회사 측에 따르면 이는재무구조개선과 경영 정상화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다.


지난해 연결재무제표 기준 플라즈맵의 자본 총계는 약 45억원이며 자본금은 약.


SK에코플랜트 대표이사 부회장(왼쪽)과 김형근 대표이사 사장.


SK에코플랜트는 26일 서울 종로구 SK에코플랜트 본사에서 제63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하지만 2년째 당기순손실을 냈다.


2일 SK에코플랜트의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이 건설사는 지난해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9조3176억원, 영업이익 2347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도와 비교했을 때 각각 8.


사업 협력은 지속해서 이어간다.


롯데케미칼은 악화한 석유화학 시장 환경 속에서도 비효율 사업 및 자산 매각을 통해재무구조개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6일에는 롯데케미칼 인도네시아 지분 49% 중 25%에 대해 주가수익스와프 계약을 맺어 6500억 원의 자금.


합병을 앞두고 부채로 잡히는 마일리지를 소진하기 위해 미국에 마일리지 전용기를 띄운다.


대한항공과의 합병을 앞두고재무구조개선에 나서기 위해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부터 인천~로스앤젤레스(LA), 인천~뉴욕 노선에 마일리지 전용기.


호텔신라가 자회사들 매각을 추진한다.


면세점 업황의 부진이 계속되자 본업과의 관련성이 떨어지는 자회사부터 팔아재무구조를 개선하겠다는 것이다.


1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는 자회사들을 매각하기 위해 최근 잠재적 원매자들과 접촉했다.


액면가만 감액하는 것으로 감자 전후 발행 주식 수와 자본 총계는 변동되지 않는다.


이번 감자 결정은 결손금 보전 및재무구조개선을 위한 것으로 감자를 통해 차익만큼 결손금을 보전할 수 있어 과거 쌍용자동차에서 기업회생절차 종결 시 해결하지 못한.


통한 투자 계획을 고민해 봤지만, 이는 회사 부채비율을 급격히 증가시키는 문제가 있었다"며 "단기간 부채 비율이 급등하면재무구조가 악화되는데, 경쟁 입찰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점이 있었고, 이를 감안하면 유상증자가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강조했다.


홈플러스 대주주 사모펀드 MBK파트너스가 홈플러스 점포 및 물류창고 매각으로 4조1149억 원을 확보했지만 경영구조를 개선하지 않으면서재무구조가 더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 울산 경남에서 확보한 매각 대금은 전체의 35%인 1조4570억 원이었다.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