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선호하는 가수·그룹으로는 '방탄소년단(BTS)'이 7년 연속 1위(24.
6%)를 차지했고, '블랙핑크'도 6년 연속 2위(12.
7%)은 2024년에도 여전히 가장 선호하는 한국 드라마로 꼽혔다.
5%), '사랑의 불시착(2.
1%), '선재 업고 튀어'(1.
가장 선호하는 가수·그룹으로는 '방탄소년단(BTS)'이 7년 연속 1위(24.
6%)를 차지했고, '블랙핑크'도 6년 연속 2위(12.
7%)은 2024년에도 여전히 가장 선호하는 한국 드라마로 꼽혔다.
5%), '사랑의 불시착(2.
1%), '선재 업고 튀어'(1.
3%로 6년 연속 2위를 기록했다.
7%) 등 개인 멤버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가장 선호하는 한국 드라마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9.
7%)으로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5%), <사랑의 불시착>(2.
'이지금' 채널 구독자 수는 국내 연예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중블랙핑크제니와 리사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이유는 2017년부터 최근까지 407개의 동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그는 자신의 신곡 뮤직비디오, 브이로그, '아이유의 팔레트' 음악 프로그램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K-팝 가수 중에서는 1위 BTS(24.
3%로 6년 연속 2위를 기록했고, 아이유(3.
7%) 등 개인 멤버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류 콘텐츠에 대한 호감도는 70.
외국인이 선호하는 K팝 가수·그룹으로는 방탄소년단(BTS, 24.
3%)가 각각 7년, 6년 연속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8%)가 3~5위를 기록했다.
선호하는 배우로는 이민호(7.
0%)가 2014년 이후 1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선호하는 드라마·영화로는 2024년 신작들도.
K팝 가수 중에는 방탄소년단(BTS)이 7년 연속 가장 선호하는 가수 1위(24.
6%)에 올랐고블랙핑크가 12.
3%로 6년 연속 2위를 기록했습니다.
한류 콘텐츠에 대한 호감도는 70.
5%포인트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특히 처음 조사에 포함된 '한국어'의 호감도는 75.
3%로 6년 연속 2위로 선정됐다.
7%) 등 개인 멤버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문화콘텐츠가 마음에 든다고 응답한 비율은 70.
9%)이 가장 높은 호감도를 기록했으며, 인도네시아(86.
한편 ‘오르빗M’ 신규컬러 ‘블러쉬핑크’는 오는 4월 21일 정식 출시되며, 직영몰 세피앙몰, 하이베베,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예약 진행 중이다.
기존 컬러인 토프베이지, 럭스블랙, 스퀴글, 퍼플그레이는 현재 정상 출고 중이다.
‘오르빗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3%로 6년 연속 2위를 기록했다.
7%) 등 개인 멤버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한류 콘텐츠에 대한 호감도는 70.
특히 처음 조사에 포함된 '한국어' 분야의 호감도는 75.
4%로 전체 평균을 웃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