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형 제품에서 AI 기능 적용 모델을 확대하는 한편, OLEDTV의 출하량 확대로 새로운 시장 영역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다.
최근 IT 업계의 불확실성을 높이고 있는 미국.
상관없이 일관된 검은색을 표현하는 '퍼펙트 블랙'으로 명암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2025년형 올레드TV를 앞세워 글로벌프리미엄TV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굳건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해 글로벌 OLED.
MS)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엑스박스와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LG전자가 웹OS 생태계 확장에 주력하는 건 정체기에 접어든프리미엄TV사업에서 안정적인 ‘캐시카우’를 확보하기 위해서다.
하드웨어인TV는 한 번 팔면 끝이지만 소프트웨어는 업데이트할 때마다.
지난해 중국TV브랜드의 점유율이 처음으로 삼성과 LG를 앞지르면서 국내 기업들도 마냥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 됐습니다.
Q6C TCL이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인 QD-Mini LED를 탑재한프리미엄TV신제품 'Q6C' 시리즈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TCL Q6C 시리즈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최상급 화질과 혁신적인 스마트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프리미엄(Affordable.
전자와 LG전자가 중국 브랜드 추격과 미국 관세 폭탄의 이중고에 시달리게 됐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가전 투톱의 안방인프리미엄TV시장에서 중국 브랜드가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다.
‘싼값에 산다’는 기존 이미지를 탈피해 화질 경쟁력까지 확보한 모습.
LCD)TV(UX)가 74점, TCL은 65인치 LCD(QM851G)가 73점을 기록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지난해 1500달러 이상프리미엄TV중 북미 시장 비중은 28.
8%, 2500달러 이상으로 기준을 높이면 30.
프리미엄TV3대 중 1대는 북미에서 팔린 셈이다.
올해 Neo QLED 제품의 AITV모델군을 7개(QNF990·900·95·90·85·80·70)시리즈로 확대했고,프리미엄TV인 OLED(유기발광다이오드)도 기존 10개에서 14개로 선택지를 넓혔다.
삼성전자는 더욱 진화한 AI 기능을 TV서 구현하는 것에.
이번에는 AI 이야기 해볼건데요.
요새 AI가 전 분야에서 화두잖아요.
최대 3대 밝아진 화질과 고색재현 신기술을 적용한 2025형TV신제품을 출시한다.
한층 향상된 공감 지능(AI) 기능을 탑재해프리미엄TV시장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11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2025 LG 올레드·QNEDTV' 신제품 브리핑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