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자사 인공지능(AI)

KT는 자사 인공지능(AI)

test 0 1 2025.04.07 22:37:23

KT KT는 자사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 상용화 이후 2개월간의 운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7일 발표했다.


회사가 지난 1월 22일 서비스 개시 이후 '주의' 및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한 결과, 탐지.


KT는 지난 1월 22일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 서비스를 통해 2달간 약 160억원 상당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서비스 개시 후 '주의'·'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했다.


KT가 지난 1월 출시한 ‘인공지능(AI)보이스피싱탐지·알림 서비스’가 90% 이상 정확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이 서비스 상용화 후 성과를 7일 공개했다.


주의 및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1528건을 분석한 결과 탐지 정확도는 90.


KT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보이스피싱의심 전화를 실시간으로 찾아내 경고하는 ‘AI보이스피싱탐지∙알림서비스’를 지난 1월 상용화했다 /KT 제공 KT가 자체 개발한보이스피싱탐지 서비스를 2개월간 운영한 결과 약 160억원 규모의 피해 예방 효과를.


KT가 지난 1월 내놓은 인공지능(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 서비스로 약 160억원 규모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서비스 개시 후 '주의'와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보이스피싱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했다.


KT는 AI(인공지능) 기반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 상용화 이후 고위험 번호 392건을 탐지해 약 160억원 상당의 피해를 예방했다고 7일 밝혔다.


KT는 올해 1월 출시한 AI 기반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 상용화 이후 2개월간 운영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서울지방경찰청의 협조를 얻어보이스피싱범죄를 막을 수 있는 AI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보이스피싱탐지가 가능한 LG유플러스 AI 콜 에이전트 ‘익시오(ixi-O)’.


포레나자이운암


한경DB 현재 LG유플러스는보이스피싱조직이 운영하는 악성 앱 제어.


수 있도록 이상거래탐지(FDS)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금융소비자는 출처가 불분명한 링크가 포함된 SMS와 금융회사를 사칭한보이스피싱에 유의해야 하며, 특히 스마트폰과 신용카드의 물리적 접촉을 유도하는 등 비정상적인 인증 요청은 거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 오래간만에 만난 지인이 자리에 앉자 마자 이런 말을 꺼냈다.


며칠 전, 자신의 어머니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와 "따님이 빚을 갚지 않아 문제가 생겼다, 지금 당장 돈을 보내지 않으면.


KT는 지난 1월 22일 출시한 AI보이스피싱탐지서비스의 운영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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