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오는 16일까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KB금융 계열사와 함께 차세대 금융서비스를 만들어 갈 'KB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여.
KB금융은 각 계열사에서 추진하는 새로운 금융서비스와 사업 모델 창출에 적합한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보유 기술을 다양한 사업.
오는 6월 공식 출하될 z17은 IBM의 기술서비스조직을 통해 유지보수 지원은 물론, 자동 고객 응대 챗봇인 ‘IBM 에이전트 어시스트’를 제공함으로써 운영 효율성까지 높였다.
메인프레임 기술의 부활이 아닌 진화라는 평가 속에 IBM의 본격적인 AI 인프라 경쟁이 시작됐다.
또한,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지원해서비스센터 방문 없이도 최신 소프트웨어를 유지할 수 있으며, 신규 커넥티비티서비스'KGM 링크'를 적용해 차량을 더욱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알파인 사운드 시스템을 엔트리 트림부터 기본 적용해 균형 잡힌.
경총 관계자는 "쉬었음 청년 등 유휴인력들이 스스로 진로를 탐색하고, 보다 쉽게 노동시장으로 재진입할 수 있도록 산업현장 맞춤형 직업훈련 등 고용지원서비스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삼성전자의 SSAFY나 LG AI연구원의 LG에이머스 등 민간 주도의 수준 높은 청년 고용지원.
비대면 민원서비스환경 강화로 시민 편의 한층 더 높여 [충북일보] 제천시가 4월부터 인공지능(AI) 기반 민원 응대 챗봇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서비스는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의 공공 SaaS 활용 공모사업에 선정돼 총 6천800만=원의 국비 지원을 통해 구축됐으며 제천시청.
상품을 고객들에게 잘 알릴 수 있도록 신규 TV광고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B캐피탈은 KB스타픽을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량과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주말인 지난 5일과 6일 이틀동안 고객들의서비스접속을 중단한 채 시스템 점검에 전념한 뒤 지난 7일부터 HTS, MTS 등의 운영을 재개했다.
그럼에도 고객들 사이에서는 석연치 않은 구석이 말끔히 사라지지 않았다는 지적이 나온다.
회사 측이 제시한 이번 전산장애의 원인은 ‘서버 과부하 및 주문.
개그를 하면서도 빼어난 미모와 노래 실력으로 화제가 됐던 박보드레는 지난해 데뷔 18년 만에 가수로 활동 영역을 넓혀 주목받았다.
한편, 박보드레의 뱀사랑은 2025년 04월 04일 18시부터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서비스중이다.
왼쪽부터) 코콥 김동규 이사, 조아영, 배우희, 코콥 정원석 대표 (사진제공= 코콥Kocorp) ㈜코콥 관계자는 "고객들의 패키지 구독서비스를 통하여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여 실생활에서 파드커피를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며, "주말에는 강남 교보문고 팝업스토어 방문자 수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