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의 콘텐츠 전문 자회사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잇따라 자회사를 정리하고 나선 가운데 매각설까지 대두됐다.
9일 투자은행(IB) 등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앵커에쿼티파트너스와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IF), 싱가포르투자청(GIC) 등카카오엔터주요 주주에 서한을 보내 경영권 매각 의사를.
카카오가카카오엔터테인먼트 매각에 대해 확정된 사항이 없다면서도카카오엔터성장 방안에 대해 주주와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는 9일 오전 공시를 통해 "카카오 그룹의 기업가치 제고와카카오엔터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해당 회사 주주와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나 현재까지.
com 카카오는 최근카카오엔터테인먼트 지분 매각과 관련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나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식 입장을 냈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카카오는 '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 해명' 공시를.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카카오엔터테인먼트)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노정의 분)의 남친 찾기 로맨스.
누적 1억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카카오가카카오엔터테인먼트 매각을 추진한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최근 앵커에쿼티파트너스와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IF), 싱가포르투자청(GIC) 등카카오엔터주요 주주사에 서한을 보내 경영권 매각을 추진할 의사를 전달했다.
03% 지분을 보유한 1대 주주 카카오가 경영권을 포기하는.
카카오의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 매각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산하에 있는 여러 자회사들이 매물로 나올 수 있다는 전망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최근카카오엔터주요 주주사에 서한을 보내 경영권 매각을 추진할 의사를 전달했다.
03% 지분을 보유한 1대 주주 카카오가.
카카오가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하카카오엔터) 매각설에 입장을 밝혔다.
카카오는 9일 "당사는 카카오 그룹의 기업가치 제고와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해당회사 주주와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나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라고카카오엔터매각설에 대해 공시했다.
카카오가카카오엔터테인먼트(카카오엔터) 매각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카카오는 9일 '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 해명(미확정)' 공시를 내고 "당사는 카카오 그룹 기업 가치 제고와카카오엔터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해당회사 주주와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나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카카오가 최근 불거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매각설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카카오는 ‘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 해명’ 공시를 통해 “당사는 카카오 그룹의 기업가치 제고와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해당회사 주주와 다양한 방안을 검토.
카카오가카카오엔터매각설과 관련해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9일 카카오 측은 '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 해명(미확정)' 공시를 통해카카오엔터매각 추진과 관련해 해명했다.
카카오 측은 "당사는 카카오 그룹의 기업가치 제고와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해당회사 주주와 다양한 방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