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벚꽃축제가 오늘부터 닷새간 서울

의도벚꽃축제가 오늘부터 닷새간 서울

test 0 34 2025.04.10 00:47:01

[앵커] 여의도벚꽃축제가 오늘부터 닷새간 서울 여의도 일대에서 열립니다.


활짝핀 꽃을 보며, 시민들은 모처럼의 봄을 만끽했습니다.


여의도 국회 주변벚꽃은 80.


사진=뉴시스 지난해벚꽃이 만개한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좌천 로망스다리.


사진=뉴시스 각 지역에서도벚꽃개화 시기에 맞춰 다양한 봄꽃축제를 이미 시작했거나 준비 중에 있다.


우선, 국내 최대의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가 29일부터 내달 6일까지 경남.


가운데 흥행요인을 분석한 결과 군직영 SNS가 큰 역할을 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9일 군에 따르면 지난 5일과 6일 열린 옥정호벚꽃축제를 앞두고 1개월 전부터 SNS를 통해 개막공연과 행사 프로그램, 먹거리 부스 및 즐길 거리, 셔틀버스 등 교통안내 등을 알리고자.


오전벚꽃이 활짝 핀 정읍천변길.


정읍시는 '2025 정읍벚꽃축제'가 사흘간 열려 15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것으로.


이번축제는 나의 완벽한 봄, 속초‘를 주제로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봄날의.


북평면벚꽃축제가 12일 북평면 남평리 남평강변로벚꽃길 일원에서 열린다.


‘벚꽃한입 세상으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벚꽃축제는 최근 대형 산불로 피해 입은 지역을 돕기 위한 모금활동과축제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을 피해 복구를 위해 기부하는 의미있는.


http://www.yjfc.co.kr/


(사진=정선군)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오는 12일 가리왕산 아래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제4회 북평면벚꽃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축제는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벚꽃한입.


말 테마존 승마 체험을 비롯해 포니 코스튬 포토존, 승용마사.


총 1만149명을 기록, 이틀 동안 관광에 따른 수익 또한 톡톡히 봤다.


특히축제첫날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만5천여명의 관광객이 찾았고, 둘째 날에는 화창한 날씨에 옥정호벚꽃축제를 보기 위해 나들이 나온 인파들로 축제장 일대가 발 디딜 틈.


지난해벚꽃이 만개한 홍대앞 레드로드 R7 [마포구 제공.


동행, 마포벚꽃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축제는 '벗과 함께 꽃 동행'이라는 주제로벚꽃길이 있는 레드로드 R6와 R7.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