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만들고 있다는 내용의 광고를 제

를 만들고 있다는 내용의 광고를 제

test 0 38 2025.04.10 09:53:26

포드자동차는 자신이 경쟁사보다 미국에서 더 많은 자동차를 만들고 있다는 내용의 광고를 제작해 트럼프 대통령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부품이 미국산이 아님에도 자동차가 미국에서 조립됐다는 것만으로 '미국산'이라는 것을 강조하면 연방거래위원회로부터 과징금을 부과받을 수 있다는 지적도.


67%) 등자동차업체들도 동반 급등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주요 인사들은 상호관세 정책에 따른 물가 상승을 우려하며 기준금리 인하에 대해 신중한 발언을 이어갔다.


닐 카시카리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해 총재는 "관세로 기대 인플레이션의 상승 가능성이 커졌다.


67%) 등자동차업체들도 동반 급등했으며, 트럼프 미디어 & 테크놀로지 그룹(+21.


67%)은 트럼프 대통령이 매수 적기라고 언급하면서 급등했다.


비트코인 급등 속 코인베이스(+16.


91%), 마이크로스트래티지(+24.


76%), 마라홀딩스(+17.


02%) 등 가상화폐 관련주들도 급등했고, 국제유가 폭등 속 엑슨.


김 지사는 회견 후 제너럴모터스(GM),포드, 스텔란티스 등 미국의 ‘빅3’ 완성차 기업 본사가 있는 미시간주로 날아갔다.


한국자동차가 트럼프발 ‘관세 전쟁’으로 직격탄을 맞은 만큼 친분이 깊은 그레첸 휘트머 주지사와 “강력한 협력 거버넌스로 좋은 성과 내고 돌아오겠다”는 남다른 각오다.


자동차및 전자 분야에서는자동차정비, 전자 기기 수리, 가전 제품 유지 보수 훈련 등이 포함된다.


또한, ICT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사이버 보안.


왕듀포드랑 종카그(Wangdue Phodrang Dzongkhag) 국가평의회를 대표했다.


세계 최연소 국회의장을 역임한 바 있다.


다쇼 타시 도르지 회장은 2013년 부탄 국왕.


팰리세이드와 같이 3열을 갖춘 SUV는 미국에 즐비하지만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한 모델은포드익스플로러 정도가 꼽힌다.


수요는 폭발적으로 늘고 있지만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실제 지난해 미국 내 내연기관 차량 판매 비중은 전체 판매에서 처음으로 80%를 밑돌았다.


반면 하이브리드자동차판매는.


10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이하 KAIDA)에 따르면 1분기 수입차 판매대수는 6만44대로 전년 동기(5만4583대) 대비 10% 증가했다.


이 외에포드(759대), 혼다(704대), 폴스타(481대), 지프(405대), 링컨(386대), 쉐보레(185대), 푸조(154대), 람보르기니(113대), 페라리(104대) 등의 순으로.


테슬라가 제너럴모터스(GM)나포드자동차와 달리 미국에서 판매하는 전기차는 미국에서 만들기 때문에 관세 충격이 작다는 분석에도 불구하고 주식 시장 투자심리가 위축되면서 주가수익배율(PER)이 90배가 넘는 테슬라가 된서리를 맞은 것이다.


그러나 이날은 머스크의 트럼프 2기 행정부 내 말발이 확인되면서.


같은 시각자동차주 중에서는 테슬라(+18.


11%) 제너럴 모터스(+7.


00%) 등의 주가가 일제히 치솟고 있다.


장중(한국시각 10일 새벽 3시 44분 기준) 마이크로칩 테크놀러지(+22.


34%) 등의 주가가 일제히 치솟으면서 S&P500지수 폭등세를 주도하고 있다.


9% 증가한 8만대를 판매하며 8위에 올랐다.


아이오닉5와 EV6의 페이스리프트를 통한 상품성 강화, 기아 EV3의 글로벌 시장 확대가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스텔란티스,포드, GM 등 주요 경쟁사를 제치며 존재감을 높였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모델하우스


지역별로는 중국이 155만3000대로 전년 대비.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