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test 0 3 2025.04.13 02:31:16

등 가정용 일반 에어컨 판매량은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스탠드형 에어컨의 경우 판매량이 전년비 약 80% 증가했다.


LG전자도 올 1분기 국내 가정용 일반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3월 한 달간 가정용 일반 에어컨.


삼성전자와LG전자가 올해 1분기 나란히 시장 예상보다 나은 실적을 기록했다.


/더팩트 DB ◆ 삼성·LG전자, 나란히 1분기 실적 선방…2분기는 '안갯속' 왜? -마지막으로전자업계 이야기를 들어보겠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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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와LG전자가 나란히 1분기.


만날 수 있도록 매장 판촉 혜택에 더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에는 11일부터 21일까지LG전자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나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최대 117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1분기(1~3월) 나란히 선방한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갤럭시S25 흥행에 힘입은 삼성전자와 구독 및 B2B 사업 다변화에 성공한LG전자는 견조한 흐름을 이어갔지만 트럼프 정부의 예측 불가한 관세 정책에 따라 2분기 실적은 불확실성이 여전하다는 평가입니다.


조주완LG전자사장(앞줄 오른쪽 첫번째)이 지난 6월 6일 인도를 찾아 뉴델리 판매법인과 노이다에 위치한 가전 생산라인 및 R&D센터 등을 방문해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 생산라인을 점검하고 있다.


LG전자제공 조주완LG전자사장(앞줄 오른쪽 첫번째)이 지난 6월.


기록한 실적의 뒷받침을 받지 못하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한마디에 요동치는 모습을 보였다.


양호한 실적을 거둔LG전자도 마찬가지다.


시장이 미국발 관세정책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모습이다.


금융투자전문가들도 실적보다는 관세 불확실성 완화가.


#1“넌 이 제품이 될 거라고 생각하니?”2013년 어느 날, 채진희LG전자상품기획 담당 대리(현 리빙솔루션SE팀 팀장)에게 그의 사수가 물었다.


그 전해에 이직해 오고 나서 이 제품 기획을 맡은 채 대리가 무슨 자신감이었는지 말했다.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건설 붐으로 냉난방공조 수요가 커지고 있어, HVAC은 반드시 잡아야 하는 고부가가치 시장이 됐다.


삼성전자와LG전자는 최근 가정용 뿐 아니라 산업·발전용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냉난방공조는 기업간거래(B2B) 사업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여전히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갈등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협력사의 납품 중단 문제는 대부분 해결된 것처럼 보입니다.


LG전자, 농심, 롯데칠성음료 등 기업회생 절차 신청 직후 납품을 멈췄던 대기업 협력사 대부분이 다시 홈플러스와 거래를 재개했습니다.


LG전자가 국내 사업장에서 중증 응급환자 발생 시 닥터 헬기(사진)를 이용해 환자를 신속하게 이송하는 체계를 마련했다.


아주대학교병원과 핫라인을 구축해 적기 치료를 위한 골든타임을 확보한다.


LG전자는 최근 아주대병원과 이 같은 내용의 응급의료 지원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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