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북부 수미 지역에 대해 미사일 공격을 감행해 34명이 사망했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13일(현지시간) 밝혔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이날 수미 중심부에러시아탄도미사일 2발이 떨어져 34명이 사망하고 117명이 다쳐 올해 들어 가장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
이호르 클리멘코 우크라이나.
지원자의 IP주소를 추적해보니 북한 국경 근처의러시아군사 시설이었다.
미 법무부에 따르면, 미국 시민권을 사칭한 북한 IT 직원들이 300개 이상의 기업에 침투했고 2024년에만 다국적 기업 40곳 이상의 시스템 접근 권한을 획득했다.
가짜 얼굴과 신분으로 '내부자'가 된 이들의 위험은 상상 이상이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북동부에 또 다시 미사일 공격을 가해 적어도 32명이 숨졌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현지시각 13일 탄도미사일 두 발이 수미주 도시를 강타해 어린이 등 최소 32명이 숨지고 84명이 다쳤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미사일 공격은 미국 특사의러시아방문 직후였는데,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북동부 수미에 대규모 미사일 공격을 가해 최소 34명이 사망했다.
수미 주민들은러시아의 이번 공격이 학살과 다르지 않다고 입을 모았다.
AP통신은 13일(현지시간) “이날 오전 수미 시민들이 부활절 전 주일을 맞아 교회 등에 모여 있을 때,러시아탄도미사일 2기가 시 중심부를.
대통령이러시아를 주목하는 가운데 우크라이나와의 전쟁 종식이 실현되면 석유 공급 확대에 따른 유가 하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월 28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백악관에서 정상회담을 가졌고러시아푸틴 대통령과는 수 차례 전화 통화하며.
미국의 지원을 기다리던 사우디는 그동안 중국,러시아등 다른 국가들과의 원자력 협력 가능성도 탐색해 왔다.
NYT는 "사우디는 자국에 풍부한 우라늄 자원이 있다고 주장하며 우라늄 농축 권리를 주장해왔지만, 국제원자력기구와 핵에너지기구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까지의 탐사 결과는 '경제성이 매우 낮은.
그런데 그날, 우크라이나 정부는러시아와의 국경 충돌로 인해 일부 지역에 계엄령을 선포했다.
거래가 무산될 수도 있는 위기 상황.
반 변호사는 신속하게 현지 상황을 파악했고, 실사만 네 차례 진행하며 현지 기업 사정과 경제 환경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포스코 측 의사결정을 도왔다.
팬스타그룹은 2002년 부산~오사카 항로에 대형 카페리를 취항하면서 국내 처음으로 크루즈 개념을 도입한 이후 원나잇크루즈, 남해안크루즈, 일본과러시아블라보스토크를 기항하는 국제크루즈, 이탈리아 국적 11만4000t급 코스타 세레나호를 이용한 전세크루즈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는 등 대한민국 크루즈를.
이들은 3국의 ‘2+2+2’ 고위급 협의체가 △북핵 문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반도체·인공지능(AI) 등 첨단산업 협력 등에 유용한 플랫폼이 될.
구체적인 비핵화 협상 추진 시기로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이후 북·러 간 밀착이 약화하는 시점’이 적시됐다.
연구진은 북한 핵·미사일에.
이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의 사이클에서 미국 경기 호조를 지지해왔던 제조업, 투자단에서의 모멘텀 약화는 정부의 지출 축소와 맞물려 추가 둔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이에 따라 권 연구원은 "향후 감세 및 금융규제 완화라는 카드가 남아있지만 올해 non-US의 반등을 고려하면 성장 격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