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들의 재판

관련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들의 재판

test 0 5 2025.04.14 08:53:48

3 내란 관련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들의 재판이 초기 단계부터 비공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10일서울중앙지방법원과 국방부중앙지역군사법원양쪽에서 열린 관련자 재판이 모두 비공개로 진행.


취재진 카메라엔 잡히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재판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시작인데 이미 지난 금요일 밤부터 공용.


지난 4일 헌법재판소가 윤 전 대통령에 대해 파면을 선고한 지 열흘 만입니다.


오늘 재판은 오전 10시서울중앙지방법원417호에서 열리는데, 윤 전 대통령은 이 법정에 서게 된 다섯 번째 전직 대통령입니다.


상무센트럴자이


첫 공판에서는 윤 전 대통령에 대한 신원.


형사 재판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윤 전 대통령은 전두환 전 대통령이 같은 혐의로 재판을 받았던서울중앙지방법원417호 대법정으로 출석할 예정이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부장 지귀연)는 14일 오전 10시께부터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 첫번째.


▲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첫 정식 형사재판을 하루 앞둔 13일서울서초구서울중앙지방법원출입구에 진입금지 안내문이 붙어있다.


법원은 지난 11일 오후 8시부터 오는 14일 밤 12시까지 공용차량 등 필수업무 차량을 제외한 일반 차량.


지난 4일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민간인 신분이 된 지 열흘 만입니다.


윤 전 대통령은 어제 변호인단.


법원은 윤 전 대통령이 재판에 출석할 때 지하 주차장을 통해 출입하는 것을 허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에 대한 첫 정식 재판이 14일 오전 10시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다.


지난 4일 윤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에서 파면 결정을 받은 지 10일 만이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11일서울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사저 앞에 도착해.


법원은 지난 11일 오후 8시부터 오는 14일 밤 12시까지 공용차량 등 필수업무 차량을 제외한 일반 차량의 청사 경내.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