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무료였던 포장주문에 수수료 부

동안 무료였던 포장주문에 수수료 부

test 0 5 2025.04.14 15:34:25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배민)이 그동안 무료였던 포장주문에 수수료 부과 방침을 밝힌 가운데,소상공인들은 당근의 새 서비스를 환영하는 분위기다.


8일 당근 쪽 설명을 들어보면, 이 회사는 지난 2월부터 서울 강남구 신논현역과.


오늘(4일) 헌법재판소가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소추를 인용하자 중소기업들과소상공인들은 정치권과 정부가 힘을 합쳐 ‘경제 살리기’에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촉구했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입장문을 내고 “국론을 하나로 모아 대한민국이 새로운 성장의 길로.


집중해야 한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중소기업계는 분열된 국론을 하나로 모아 성장의 길로 나아가는 계기를 만들자고 당부했고,소상공인들은 정치권의 협력을 통한 '경제 살리기'를 촉구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4일 오전 헌법재판소가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파면.


'식자재마트 규제 사각지대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토론회 [소상공인연합회 제공.


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일 서울 여의도소상공인연합회 대회의실에서 열린소상공인연합회 민생경제 현장 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대화를 하고 있다.


com /사진=조성봉 "너무 고생하시는 여러분을 뵈니까 죄송하다는 마음이 들고요.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인용 결정 직후 중소기업계와소상공인들은 한 목소리로 정치권과 정부가 힘을 합쳐 경제 살리기에 매진해야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입장문을 통해 "정치적 대립과 갈등을 봉합하고 한국 경제의 위기 극복과.


용인특례시의회 제공 경기 용인시소상공인들이 시 캐릭터빵인 '조아용 빵'을 팔아보고 싶다며 시에 러브콜을 보냈다.


22일 용인특례시의회 김병민(구성·마북·동백1,2) 의원은 전날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조아용빵 활용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https://xn--lu1bp54alsbgzs85c.kr/


김병민 용인시의원(왼쪽에서 네 번째)이 지난 21일 지역소상공인들과 '조아용 빵 지역상권 활성화 간담회'를 가졌다.


ⓒ용인시의회 제공 용인시소상공인들이 시 캐릭터 빵인 '조아용 빵'을 활용해 장사를 해보고 싶다며 용인시로 상생 협조 러브콜을 보냈다.


시장진흥공단 직접 대출의 대폭적인 확대와 임대료, 인건비 등 고비용 완화 및 자생력 강화를 위한 지원 예산을 담아달라"고 했다.


이날소상공인연합회에서는 송치영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해 △소상공인전용 전기요금제 신설 △ 국세 납부 시 카드수수료.


[사진=공동취재단] 헌법재판소가 윤석열 대통령에 대해 파면 결정을 한 이후 중견·중소기업계와소상공인들은 “헌재 결정을 존중한다”라며 “이제는 정부와 국회가 경제 살리기에 힘써달라”고 요구했다.


4일 중소기업중앙회는 헌재의.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