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

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

test 0 57 2025.02.11 16:48:28

배틀그라운드 PC·콘솔은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2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다.


아울러 다양한 브랜드와의 지식재산권(IP) 협업 효과에 힘입어 PC·콘솔 부문 합산 매출이 연간 1조원 수준의 규모로 성장했다.


모바일은 신흥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전.


배틀그라운드(PUBG) PC·콘솔은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2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 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IP 협업 효과에 힘입어 PC·콘솔 부문 합산 매출이 연간 1조 원 수준의 규모로 대폭 성장했다.


모바일은 신흥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전 지역에서.


PUBG: 배틀그라운드 PC·콘솔 버전은 서비스 무료화 이후 최대동시접속자89만명을 달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IP 협업 효과로 PC·콘솔 부문 합산 매출이 연간 1조원 규모로 대폭 성장했다.


모바일 부문에서는 글로벌 전 지역에서 인기가 확대됐고,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크래프톤은 “PUBG IP의 꾸준한 성장과 지속가능성을 바탕으로 5년간 매출은 연평균 성장률 20%를 기록했다”라며 “‘PUBG: 배틀그라운드’ PC·콘솔은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2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 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IP 협업 효과에.


'PUBG: 배틀그라운드' PC·콘솔은 지난 2022년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2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4분기 영업비용으로 4021억원을 사용했다.


신작 개발 등으로 인한 인력 충원을 통해 인건비가 1327억원으로 가장 많았으며.


PUBG: 배틀그라운드 PC·콘솔은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지난해 최대동시접속자89만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다.


아울러 다양한 브랜드와의 IP(지식재산) 협업 효과에 힘입어 PC·콘솔 부문 합산 매출이 연간 1조원 수준의 규모로 성장했다.


모바일은 신흥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전.


PUBG: 배틀그라운드 PC·콘솔 버전은 무료화 전환 이후 최대동시접속자89만 명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PC·콘솔 부문 연매출은 1조 원을 돌파했으며, 모바일 부문도 신흥 시장 확대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의 성장으로 전년 대비 35.


크래프톤은 PUBG IP 확장과.


배그 PC·콘솔은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2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 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다.


아울러 다양한 브랜드와의 IP 협업 효과에 힘입어 PC·콘솔 부문 합산 매출이 연간 1조 원 수준의 규모로 대폭 성장했다.


또한 배그 모바일은 신흥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전.


배틀그라운드 PC·콘솔은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지난해 최대동시접속자89만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IP 협업 효과에 힘입어 PC·콘솔 부문 합산 매출이 연간 1조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모바일은 신흥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전 지역에서 인기가.


크래프톤은 인기 게임 PUBG PC·콘솔의 서비스 무료화 전환 이후 2024년 최대동시접속자89만 명을 달성하며 견조한 트래픽 상승세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다양한 브랜드와의 지식재산권(IP) 협업 효과에 힘입어 PC·콘솔 부문 합산 매출이 연간 1조 원 수준의 규모로 대폭 성장했다고도.


폐호흡액상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