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주와의 마지막 싸움에서 기력을 다

교주와의 마지막 싸움에서 기력을 다

test 0 1 2025.03.15 07:27:25

넷마블, 메가 히트 웹툰 ‘화산귀환’과 두 번째 협업 딜리셔스게임즈, 웹툰 IP 활용 자체 게임 제작 나서 게임업계 실적 침체 속 활로 찾기 본격화 “타격감, 게임성, 시스템 구현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웹툰 ‘화산귀환’의 주인공 화산파 13대손 청명은 마교 교주와의 마지막 싸움에서 기력을 다하고.


이 사고로 인한 방사능오염으로 2024년 6월 현재귀환곤란지역이 일본 도쿄돔 6,609개분인 309㎢에 달한다.


부산시 면적의 절반 가까이에 해당한다.


지진, 해일,화산폭발에 원자력 재해가 겹치는 최악의 사태를 상정한 대비가 불가결하다는 것이다.


#마이니치신문(2025년 3월 6일)은 '도쿄전력 강제기소, 옛.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웹툰 '화산귀환'과의 컬래버를 실시한다.


지난해 3월 컬래버를 진행한 바 있는데, 이번에 1년 만에 재개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매화검존, 청명, 백천, 유이설 등 캐릭터가 작품에 등장하게 된다.


특히 컬래버 던전 이벤트화산귀환: 당외 등을 선보이면서.


자료=넷마블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시즌2 컬래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화산귀환'은 대 화산파 13대 제자 '청명'이 천하를 혼란에 빠트린 고금제일마 천마의 목을 치고 영면했다가 100년 후 아이의 몸으로 환생해 몰락한 자신의 문파를 재건하는 내용을 담은.


그는 장욱진 화백 작품을 활용한 105만원짜리 오미자 증류주 ‘고운달’ 패키지와 인기 웹툰 ‘화산귀환’과 협업한 청명주 펀딩 사례를 소개하며 전통주 고급화 전략을 설명했다.


문정훈 서울대학교 농경제사회학부 교수는 소비자 데이터를 통해 주류 소비 트렌드 변화를 짚었다.


4억뷰가 넘는 인기 웹툰 ‘화산귀환’과 협업한 청명주 펀딩은 7억원을 달성했다.


https://www.wsgulbi.com/


그는 “단순히 술병에 그림만 붙이는 것이 아니라, 작품이 품은 세계관을 이해하고 이를 제품에 녹여내는 진정성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여성 와인 소비자는 30% 뿐’.


통념 깬 술 소비 문정훈 서울대학교 농경제사회학부.


 ▲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지난 6일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시즌2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산귀환’은 대 화산파 13대 제자 ‘청명’이 천하를 혼란에 빠트린 고금제일마 천마의 목을 치고 영면했다가 100년 후 아이의 몸으로.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시즌2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시즌2 콜라보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화산귀환'은 대 화산파 13대 제자 '청명'이 천하를 혼란에 빠트린 고금제일마 천마의 목을 치고 영면했다가.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시즌2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새롭게 추가되는 레전드 영웅 ‘매화검존’을 비롯해 ‘화산귀환’의 주요 캐릭터인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5명의 레전드 영웅이.


게임업계는 7일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5 본선 도쿄서 개최', 컴투스홀딩스의 '페이탈 클로 컴투스 그룹 사내 테스트 완료',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화산귀환과 시즌2 콜라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 집결의 바람: 신서버 사이하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 공개.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